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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개편 사항 및 서버 장애 안내

날짜 : 2024.09.30

조회수 : 15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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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중앙대학교 공동기기센터 입니다.

중앙대학교 공동기기센터 홈페이지가 전면 개편되어 10/2(수)에 새로 오픈될 예정입니다

서버 데이터 이전 작업으로 10/2(수) ~ 10/4(금) 까지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10/4(금)까지의 연구 장비 예약 및 예약 취소는 10/1(화)까지 하시기 바랍니다.

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분석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.

신규 홈페이지의 주요 개편사항은 하기와 같으며, 신규 홈페이지 최초 접속시 개인정보를 재설정하신 후 관리자 승인을 받아야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.

관리자 승인은 재설정 신청하신 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, 가급적 빠르게 승인 처리하여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홈페이지 오류 및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하기 연락처로 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담당자 : 김민석
TEL : 02-820-6174
E-mail : minsukkim@cau.ac.kr


* 주요 개편 사항

1. 회원가입 시스템 변경
 회원 가입시 연구책임자(지도교수) 및 연구책임자(지도교수)의 메일 주소를 필수로 입력하여야 관리자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 교외 기업 회원 가입 시 세금계산서 정보를 필수로 입력하여야 관리자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2. 결제 방법 개선
 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결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
 기존과 동일하게 방문 카드 결제 및 세금계산서를 통한 분석 이용요금 결제 또한 가능합니다. 

3. 증빙서류 발급 개선
 이용자가 my page에서 결제 완료된 결제 건의 거래명세서 및 시험분석결과서를 등록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4. 장비/교육 예약 인터페이스 개선
 장비 검색 및 예약 가능 시간 조회 편의성을 증진하였습니다.

5. 미납 제한 기능 강화
 분석료 미납 시 이용 제한 기능이 강화되어 미납금액 또는 미납기간이 일정 수준을 넘어선 경우 자동 이용 정지될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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