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로그인 제한 안내 및 9월 30일 예약 내역 안내날짜 : 2024.09.25 조회수 : 169 |
|
---|---|
첨부파일 |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 |
안녕하세요. 중앙대학교 공동기기센터 입니다. 중앙대학교 공동기기센터 홈페이지가 전면 개편되어 10/2(수)에 새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서버 데이터 이전을 위해 9/28(토) ~ 10/1(화) 까지 홈페이지 로그인이 제한될 예정으로, 9/30(월) 연구 장비 사용은 가능하나 예약 및 예약 취소는 9/27(금)까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분석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. 신규 홈페이지의 주요 개편사항은 하기와 같으며, 신규 홈페이지 최초 접속시 개인정보를 재설정하여야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. 홈페이지 오류 및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하기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담당자 : 김민석 TEL : 02-820-6174 E-mail : minsukkim@cau.ac.kr * 주요 개편 사항 1. 회원가입 시스템 변경 회원 가입시 연구책임자(지도교수) 및 연구책임자(지도교수)의 메일 주소를 필수로 입력하여야 관리자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교외 기업 회원 가입 시 세금계산서 정보를 필수로 입력하여야 관리자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 2. 결제 방법 개선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결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 기존과 동일하게 방문 카드 결제 및 세금계산서를 통한 분석 이용요금 결제 또한 가능합니다. 3. 증빙서류 발급 개선 이용자가 my page에서 결제 완료된 결제 건의 거래명세서 및 시험분석결과서를 등록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. 4. 장비/교육 예약 인터페이스 개선 장비 검색 및 예약 가능 시간 조회 편의성을 증진하였습니다. 5. 미납 제한 기능 강화 분석료 미납 시 이용 제한 기능이 강화되어 미납금액 또는 미납기간이 일정 수준을 넘어선 경우 자동 이용 정지될 수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 9월 30일 예약 내역(27일 18시 기준) |
|
이전글 | 3차 증류수 9시-16시 이용 관련 |
다음글 | 홈페이지 개편 사항 및 서버 장애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