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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Q.
결제 전 결제 증빙 서류를 받고 싶어요
A.
거래명세서 및 시험분석 결과서의 경우 분석 이용 요금 결제가 완료되어 입금이 확인된 후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.
Q.
통장사본과 사업자등록증을 받고 싶어요
A.
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
Q.
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?
A.
세금계산서는 발행 요청이 접수된 다음 영업일에 확인하여 발행하고 있습니다.
세금계산서 발행이 급히 필요할 경우, 02-820-617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Q.
예약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A.
장비에 따라 예약 시간 2시간 전 ~ 24시간 전까지 예약 취소가 가능합니다
장비 별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고 예약 취소 가능 시간 내에 [마이페이지] - [연구장비 예약현황]에서 예약 취소 하시기 바랍니다
Q.
분석 의뢰 시 시료 접수는 직접 방문 해야 하나요?
A.
택배 접수도 가능합니다. 단 연구장비별 샘플 준비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장비 담당자와
사전에 협의 후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분석이 불가능한 상태로 준비된 샘플을 보내면 예약이 취소되고 추후 공동기기센터 연구장비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
보내실 곳 : (06974)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로 84 수림과학관(104관) 205호 공동기기센터
택배 접수 시 분석
의뢰자 성함, 의뢰 장비, 장비 담당자 이름을 정확히 기입
해주시기 바랍니다.
분석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시료가 도착하여야 차질없이 분석이 가능하니 미리 준비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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